온라인문의


Q.발기부전 고민 ㅠ - [ 비아센터 ]
AD
25-09-05 02:09
   https://wy2.wjdfurvka.top [90]
   http://momtea.eplusmobile.kr/bbs/logout.php?url=https://wy2.wjdfurvka.… [92]

Q.발기부전 고민 ㅠ - [ 비아센터 ]



https://wy2.wjdfurvka.top




비공개 답변:
연령대가 어떻게 되시는지... 정말 힘들긴 하죠 발기부전이.. 비뇨기과가서 약 드셔보셔요 저는 약도 먹고 최근에 카이자르도 질렀는데제발 저도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려요:)
비공개 답변:
비뇨기과가셔서 원인을 파악하셔야죠 ?
비공개 답변:
비뇨기과가정의학과가서 진료받고 약 드세요
비공개 답변:
비뇨기과를 가보셔야죠계속해도 안되면 파트너는 자존감 더 떨어지겠는데요,,,
비공개 답변:
안녕하세요.각종 대사장애가 원인이되어 발생할 수 도 있고 기질적, 정신적 원인으로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비뇨의학과 방문하여 진료 받아 보시는 것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.








발기부전 발기력 저하 고민
Q.부산조루 수술 고민중인데 조언부탁드립니다
전립선비대증약이 발기부전에 영향을 주나요?
Q.중2인데 발기부전 인가요?
Q.발기부전,조루,지루
Q.조루수술을 해야만 하는 걸까요






4p3wy2